5회째를 맞는 리니지 월드 챔피언쉽(Lineage World Championship:LWC) 대회가 올해 최고의 리니지 전사를 뽑는다. 엔씨소프트(대표 金澤辰, http://www.ncsoft.com)는 제5회 ‘리니지 월드 챔피언쉽’의 참가접수를 6월21일부터 7월9일까지 진행하며 그 화려한 일정을 시작한다.

리니지 월드 챔피언쉽은 리니지의 본 서버에서 키운 캐릭터로 다른 캐릭터들과 대결해 볼 수 있도록 꾸며진 리니지토너먼트 서버를 통해 진행되며 매년 리니지 월드에 색다른 재미를 더하여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회이다.

총상금 2,500만원,우승팀에게는 우승상금 1,000만원과 주요 게임 아이템등이 증정될 예정인 이번 대회는 4명이 한 팀을 이루어 참가를 신청할 수 있으며 각 경기는 미리 준비된 게임 내 캐릭터와 경기장에서 펼치게 되고 7월18일부터 시작되는 지역예선과 지역결선등을 거쳐 8월말 특설무대에서 최종 결승전이 펼쳐진다.

펫레이싱 이벤트와 오프닝 이벤트등으로 더욱 다채로워진 제5회 리니지 월드 챔피언쉽(Lineage World Championship:LWC)의 참가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 홈페이지(www.lineag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