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이리아, 싸이월드 내에 스타이리아 브랜드샵 개설
- 향후 1년간 총 50 종의 라인업 갖출 예정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손노리(대표 이원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가 싸이월드에 브랜드샵을 개설했다고 금일 밝혔다.

스타이리아(www.stylia.com)의 싸이월드 스타이리아샵은 캐릭터를 이용해 귀여움과 깜찍함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철을 맞아 12종의 밝고 시원한 이미지의 스타이리아 미니홈피 스킨을 선보였으며, 앞으로 1년간 매주 2종의 스킨, 장식고리 및 기타 다양한 아이템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총 50 종의 라인업을 갖출 예정이다.

스타이리아는 지난 5월부터 러브 액션 테니스 게임 ‘러브포티’와 캐주얼 액션 게임 ‘전파소년단’의 공개시범서비스를 연이어 실시하고 있으며 연내에 5개의 캐주얼 게임을 추가한다. 이에 따라 향후 매달 싸이월드를 통해 각 출시 게임의 콘셉에 맞는 미니홈피 스킨 및 기타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라비티 한향원 브랜드사업부장은 “이번 싸이월드 미니홈피 콘텐츠 서비스는 그라비티의 강점인 원소스멀티유즈(One Source Multi-Use) 전략을 기반으로 한 스타이리아 브랜드 사업의 일환”이라며 “오는 9월 코믹 출판, 완구, 문구, 식품 등의 스타이리아 브랜드 제품이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라비티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콘텐츠 서비스도 연내에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