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독일의 감동을 LG DMB로 생생하게’ 라는 부제를 달고 대한민국 축구의 선전을 기원하는 ‘do DMB, 대한민국 축구 파이팅’ PC 판촉 행사를 실시한다.

LG전자(대표 김쌍수)는 6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PC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드컵 시청이 가능한 DMB수신기, 유무선 공유기, USB 메모리스틱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월드컵을 맞아 일반 노트북을 구매하더라도 DMB수신기를 무료로 제공해 구매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월드컵시청이 가능하게 하고자 이번 판촉행사를 계획했는데, 그동안 가격부담으로 DMB노트북을 구입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LG전자는 ‘do DMB, 대한민국 축구 파이팅’ PC 판촉 행사의 일환으로 6월 10일 부터 6월 25일까지 매 주말마다 용산 아이파크몰, 강변 테크노마트를 비롯한 전자 전문상가와 동대문 두산타워, 명동 하이해리엇 등 고객 밀집지역을 순회하는 DMB 로드쇼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로드쇼에는 DMB 수신기능이 내장된 XNOTE TX시리즈, LW25 등 노트북과 뮤직DMB MP3플레이어(모델명:FM35), DMB PDA(모델명 : PM80) 등 다양한 DMB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월드컵 기간동안 이동중에도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않으려는 축구팬들이 다양한 DMB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