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댄스게임 오디션 즐기고, 놀이공원 가자
- 댄스 배틀 오디션 게이머 대상으로 세가지 이벤트 개최
- 지방 랜파티 개최 통해 전국 오디션 게이머들에게 관심도 높여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이 에버랜드 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오는 21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에버랜드 여름맞이 이벤트’는 댄스게임 오디션을 즐기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여름을 테마로 ▶퍼즐 조각 맞추기 ▶에버랜드 맵 에서 댄스 ▶오디션-에버랜드 스크린샷 올리기 이벤트로 이뤄진다.

첫째 “퍼즐 조각 맞추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 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며 획득한 에버랜드 퍼즐 조각을 모아 ‘캐리비안 베이 퍼즐’과 ‘에버랜드 썸머 스플래쉬 퍼즐’을 모두 맞춘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200매와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100매를 제공한다.

둘째 “에버랜드 맵에서 오디션 하자!”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이벤트 종료일인 7월 12일까지 오디션 게임 내 ‘에버랜드 맵’에서 플레이하는 유저 중 매일 5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에버랜드 맵에서 게임을 즐기는 스크린 샷을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 내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하여 10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예당온라인은 오는 17일 광주에서 “신나는 오디션 배틀 랜파티”를 개최한다. 온라인 댄스 게임 오디션의 지방 랜파티는 이번이 4회째로 지난 대구 지역 파티에 이어 광주에서 개최돼, 지역 오디션 유저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푸짐한 상품이 준비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