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더스, 그래픽카드 시장의 선두 ATI의 신기술을 게임 개발에 적용
- 게임 개발부터 마케팅과 해외 업무 협업까지 상호 협력 통한 시너지 확보

ATI Technologies 코리아(대표 조영덕)는 지난 13일, 싸이더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기존 마케팅 연장성의 공동 프로모션 정책과는 달리, 게임 개발부터 해외 업무의 협업까지 연결된다. 이것은 진정한 의미의 상호협력관계를 통한 시너지의 확보에 주력하겠다는 이번 제휴의 의의와도 같은 맥락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싸이더스는 ATI의 신기술을 게임개발에 적용하게 된다. 게임 개발에 대한 ATI의 드라이버 최적화와 엔지니어 서포팅 등을 통한 게임 개발의 부담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또한 ATI의 그래픽 카드의 최적화는 엔드유저에게 이상적인 게임환경을 제공하게 되고, ‘해외시장과 신제품에 대한 공동대응’ 이라는 공동프로모션을 통한 마케팅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싸이더스의 차승혁 부사장는 “ATI테크놀러지스코리아의 전략적 제휴는, 게임시장에 진입한지 오래지 않았지만 획기적인 성장의 모델을 제시한 싸이더스의 대외적인 역량과 비전이 인정받았음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 이라며, “기술적인 면과 마케팅, 기타 다방면으로 더욱 진일보한 게임배급사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될 싸이더스를 기대해달라” 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