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마더보드 제조사인 ASUS(아수스)가, 즐거운 여름 및 세계적인 축구시즌을 맞이하여 한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열정 축구 열정 아수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1 - Wide & eXiting 이벤트, HDTV 수신기와 게임패드 받자 !

아수스 Wide & eXiting 이벤트는, 아수스 최신형 노트북 5가지 모델을 구입한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아수스 Wide & eXiting 이벤트 진행대상이 되는 노트북은 A7G / W2J, 17인치 와이드 노트북과 듀얼코어 A6Ja / A6Jc / A8Jm 게이밍 노트북으로, 17인치 와이드 노트북에는 HDTV 외장형 수신기를, 게이밍 노트북에는 진동기능을 내장한 XitePad 게임패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2 - 아수스 노트북사고 19인치 와이드 LCD와 PDA를 받자 !

이 특별한 경품증정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아수스 노트북을 구입한 모든 고객들에게 적용되는 이벤트다. 증정되는 경품은 아수스가 최근 출시한 19인치 고품격 와이드스크린 LCD 및 PDA 를 포함하여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 경품
- 아수스 19인치 PW191 와이드스크린 LCD 2명
- 아수스 PDA 네비게이션 2명
- 아수스 핑크 노트북 가방 4명
- FIFA 미니 공인구 12명
- FIFA06 게임 20명

※ 대상 : 현재 ~ 7월 3일까지 아수스 노트북을 구입한 모든 고객
※ 응모방법 : 아수스 싸이월드에 구매자이름, 이메일, 연락처, 노트북 모델명, 씨리얼 넘버, 구매 노트북의 장점을 간단히 남기기
※ 아수스 싸이월드 : http://town.cyworld.com/asus
※ 추첨 :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공지 (6월 9일 / 16일 / 23일)

이벤트 3 - 득점 골 수 x 20배 만큼 쏟아지는 USB 메모리 !

한국팀의 수많은 득점을 기원하며, 아수스에서 하나의 득점당 20개의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아수스 USB 메모리는, 이벤트 기간동안 아수스 싸이월드에서 일촌을 맺고 일촌평을 남겨주신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증정하게 된다.

※ 경품 : 아수스 USB 메모리
※ 대상 : 이벤트 기간동안 아수스 싸이월드에서 일촌을 맺고 일촌평 남겨주신 고객
※ 설명 : 한국팀이 골을 넣을 때마다 USB 메모리를 20개씩 !
※ 아수스 싸이월드 : http://town.cyworld.com/asus
※ 추첨 : 한국전이 열리는 날 경기 이후 추첨통해 공지 (6월 13일 / 19일 / 24일)

아수스가 한국에 판매하는 모든 정품 노트북은 전 세계 2년 무상 서비스가 지원되며, 한국에서는 ASUS Royal Club(국번 없이 1566-6868)에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금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수스 코리아 홈페이지 (http://kr.asus.com/)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 세계적인 노트북 / 마더보드 제조사인 ASUS(아수스)가, 즐거운 여름 및 세계적인 축구시즌을 맞이하여 한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열정 축구 열정 아수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