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에 걸쳐 ‘Again 2002 골든볼을 잡아라’ 이벤트 실시
- 축구 유니폼 코스튬, 화이트 스피릿 등 게임내 아이템 제공
- 신규 캐시 코스튬, 펫 믹스 아이템 등 선보일 예정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하고 ㈜YNK코리아(대표 윤영석)에서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은 본격적인 월드컵 시즌을 맞이하여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에 걸쳐 'Again2002 골든볼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두 가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씰온라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상품으로 월드컵 시즌에 맞추어 특별히 제작된 축구 유니폼 코스튬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6월 7일부터 7월 5일까지 ‘축구 유니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NPC아드보’가 부여하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상의, 하의, 신발로 구분되어 있는 축구복이 주어진다.

또, 6월 14일부터 7월 19일까지 국가대표팀 응원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9축구화, 화이트 스피릿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 김찬준 본부장은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도 즐기고 열심히 응원한다면 꼭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으리라 믿고 있다”고 이벤트 취지를 전했다.

<씰 온라인>은 이 밖에도 7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시아이템인 ‘의사, 간호사 코스튬’, 업그레이드에 실패한 5차 펫을 다시 4차펫으로 환원해주는 ‘펫 믹스 아이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