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 온라인은 게임 개발 업체 이모션 산하 개발 스튜디오인 소나기에서 개발한 ‘3D 액션슈팅 캐쥬얼 게임’으로 지난 2월 1차 클로즈 테스트를 마치고 순항중이다. 슈로 온라인은 자칫 매니아 게임이라고 여겨질 수 있는 메카닉을 일반인들도 보다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캐릭터성을 강화했으며, 화려한 그래픽효과와 높은 게임성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그럼 슈로 온라인은 과연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다른 차원의 혹성 팡게아에 존재하는 5개 국가가 고대 문명의 산물인 영자력 가속 시스템 아비스의 독점을 놓고 3번의 큰 전쟁을 치루고 막대한 피해를 입게 된다. 이후 5개 국가간의 대표들은 슈팅 히어로들의 전투 시합을 통해 4년 동안의 독점권과 각 국가를 통제할 권한을 제공하는 Five National Fight(파이브 내셔널 파이터) 경기를 만들고 100년 동안 평화를 유지해왔다. 이후 이 경기는 팡게아 최고의 축제 겸 스포츠 행사로 각광받게 되고, 그리하여 수많은 젊은이들이 자신의 미래와 국가의 영광을 위해 파이브 네셔널 파이터에 우승을 위해 험난한 도전을 시작한다.








■ 남녀 노소 다 즐기는 SF 판타지 액션 대전 게임!
슈로 온라인은 모두(Everybody) 쉽게(Easy) 즐기는(Enjoy) 게임이란 모티브로 제작 되어진 게임으로, 기존에 어렵다고 평가된 액션 게임을 재해석하여 만든, 모두 쉽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SF판타지 액션 대전게임이다.
슈로 온라인에서는 공중전 중심의 하이 스피드 액션 유형 게임 방식으로 호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지는데, 각각 테마를 가진 다양한 공중 맵에서 정해진 시간 동안 다른 유저들과 함께 액션 슈팅 참맛을 느껴 볼 수 있다. 다양한 맵과 효과 그리고 다양한 맵 아이템들은 슈로 온라인만의 캐주얼 하이 스피드 액션 재미에 몰입할 수 있게 해주는 요소다.

■ 난 한넘만 패~ 록 온 원 디렉션 시스템!
슈로 온라인은 키보드를 이용한 간편한 조작방법으로 게임을 쉽게 즐겨볼 수 있다. 게임의 Lock On One Direction System은 타겟레이더에 상대 캐릭터가 들어오면 자동으로 타겟을 조준해주고, 대전 액션 게임과 같은 카메라 연출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게끔 해준다. 간편한 조작으로 움직이며 공격하고 또 상대의 공격을 간단한 키 버튼을 이용해 다이내믹하게 회피할 수 있어 액션 슈팅의 짜릿한 묘미를 쉽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슈로 온라인 공격 패턴에는 적과 가까울 때 공격하는 근접공격과 일정거리에서 공격하는 슈팅공격 그리고 강력한 공격을 하는 버스트 공격이 있다.
타겟 대상과 거리 검색을 통해 근접공격과 슈팅공격은 자동 변화되어 유저 전투 조작이 용이하고 캐릭터 고유의 버스트 공격은 타임 축적방식을 통해 역전의 묘미를 준다.

■ 일발 역전! 맵 아이템 시스템
다양한 맵 아이템을 통해 자신의 상황에 맞추어 전략적으로 맵 아이템을 사용하여 불리한 상황과 순위를 한방에 역전시킬 수도 있다. 한번의 공격으로 순위를 뒤바꿀 수 있는 맵 아이템은 게이머들에게 시합 종료의 마지막 순간까지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드는 긴장감과 재미를 줄 것이다.
게임 시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배틀 포인트와 엘리를 사용해 멋지고 귀여운 코스튬 플레이 의상들과 다양한 배틀 장비 세트를 구입할 수 있고, 구입한 의상과 장비를 착용함으로써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영웅(슈로)의 모습을 표현하고 꾸미는 재미도 추구할 수 있다.

>>> 게임맵

- 클라임 코로니
클라임 코로니는 클라임 제국이 사용하던 전쟁 요새 콜로니를 경기장으로 바꾼 맵으로 초보 슈로들의 시합장으로 애용되고 있습니다. 맵 구조는 오픈형 형태로 슈로의 조작실력만이 게임 승패를 좌우하는 맵입니다.

- 네오 제논
네오 제논 맵은 네오 코아 수도인 네오 제논 도시 상공에 만들어진 경기장 맵으로, 최첨단 과학 기술로 이루어진 영자력 결계가 있어 결계 밖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맵 구조는 오픈형 형태이지만 곳곳에 있는 빌딩이 이동을 방해하기도 하고 적의 공격을 막아주기도 합니다.

- 바티칸 루인스
바티칸 루인스 맵은 바티칸의 고대 초 문명이 남아 있는 유적지로 지상에 있지 않고 영자력으로 구성된 초 문명의 신전의 유물들이 공중에 남아 있습니다.
맵 구조는 오픈형 형태이지만 맵 곳곳에 있는 유적이 이동을 방해하기도 하고 적의 공격을 막아주기도 합니다.

- 아리아 스페이스
아리아 스페이스 맵은 아리아 콜로니를 중심으로 구성된 맵으로, 대규모의 운석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맵 구조는 오픈형 형태이지만 운석과 우주선들이 움직여 이동을 방해하기도 하고 적의 공격을 막아주는 맵으로 조작력과 전략성이 중요합니다.

- 프레스트 아이스
프레스트 아이스 맵은 프레스트 빙하 동굴을 개조하여 구성된 맵으로, 태초의 빙하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맵 구조는 원형 경기장 형태이지만 동굴 곳곳에 있는 얼음 기둥들이 이동을 방해하기도 하고 적의 공격을 막아주는 맵으로 조작 스킬과 전략성이 요구되는 맵입니다.


[아이러브PC방] rest@combo.co.kr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