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이한창)는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www.getamped.co.kr)’에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 맞이 계란 大탈출 이벤트’를 5일(월)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5일(월)부터 15일(목)까지 총 11일 동안 ‘친구 추천 이벤트’와 ‘계란 탈출 이벤트’로 나눠서 진행된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친한 친구에게 메일을 통해 겟앰프드 가입을 권유하고, 신규 가입한 친구가 계란을 탈출하면 추천인에게 1,000원의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신규가입자로부터 최대 10명까지 추천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머니는 이벤트 종료 후 일주일안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계란 탈출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계란 계급을 탈출한 신규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PSP, LCD모니터, 디지털카메라, MP3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겟앰프드가 새롭게 준비한 초보탈출 프로젝트인 ‘튜토리얼 모드’를 통해 다양한 기술들을 익히면 보다 빠르게 계란 탈출에 성공 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조현준 겟앰프드 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아, 기존 유저와 신규유저 모두를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름방학 동안 겟앰프드를 경험해 보았던 이용자들이 친구들과 함께 겟앰프드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컴정보 combo@combo.co.kr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