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대표 김남주)은 신개념 다중접속 온라인게임 ‘SUN’(Soul of the Ultimate Nation, 이하 썬)의 비공개 시범테스트에 참가할 제한인원 1만999명을 모집한다.

이번 참가자 모집은 오는6일부터 10월3일까지 약 한 달간 썬 공식웹사이트(www.sunonline.co.kr)를 통해 진행되며, 1, 2차 테스터 당첨 여부는 각각 9월 23일, 10월7일에 개인 이메일 및 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1차 비공개테스트는 999명을 선정해 2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며, 2차는 1만명을 대상으로 10월 11일 시작된다.

썬은 웹젠이 대표작 ‘뮤’로 3D 온라인게임 시장을 새로이 개척한 이후 첫 공개하는 신작으로, 100억여원의 제작비를 들여 만든 신개념의 차세대 MMORPG 게임이다. 현존하는 온라인 게임 중 가장 섬세하고 뛰어난 퀄러티의 최고의 그래픽을 구현한 수작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게이머 스스로가 원하는 게임을 세팅하고 플레이 할 수 있는 ‘맵 생성 시스템’ 등 차별화된 요소를 통해 2005 최고의 대작 게임으로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웹젠 김남주 대표는 “웹젠의 주력 차기작 썬이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드디어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됐다.”며 “썬의 화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진보한 기술력, 완성도 높은 OST 등을 유감없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웹젠은 비공개테스트 시작을 기념하여, ‘Coming SUN, SUN 클로즈베타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 달 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거나 테스트 참가를 신청한 고객들 중 ‘썬 선발대’를 모집한다. ‘썬 선발대’에게는 각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이메일이나 메신저를 통해 친구들에게 썬을 추천한 유저 중, 가장 많은 친구를 회원으로 가입시킨 개인 100명과, 길드 10개 등 총 1,000명을 뽑아 2차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컴정보 combo@combo.co.kr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