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대표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신개념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 가 9월 2일 새로운 캐릭터 ‘리나’ 와 리나의 ‘복장세트’를 업데이트했다.

기존에 제공되던 초원과 밍밍 두 캐릭터와는 달리 게임 내에서 게임머니(TR) 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리나’ 는 발레리나 라는 독특한 성격의 캐릭터이다. 16세 프랑스 소녀로 설정되어 있는 ‘리나’는 게임 시작의 하늘에서 떨어지는 부분에서 발레의 회전을 하면서 떨어지며, 대쉬 상태에서도 우아한 동작을 유지하는 품위있는 캐릭터이다.

발레리나에 걸맞게 캐릭터와 함께 업데이트 된 ‘리나’ 의 복장세트도 2일 함께 업데이트되었다. 발레복과 발레 슈즈, 연습복에 연습 슈즈까지 다양한 ‘리나’ 의 복장 아이템들도 업데이트 되었으며, 런너들은 게임을 하면 획득할 수 있는 게임머니(TR)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캐릭터 추가는 매주 금요일 업데이트를 선언한 이후 두번째 업데이트로, 지난 26일 혁신적인 시점의 서바이벌 맵 ‘문어아빠의 분노’ 의 업데이트에 이은, 또 하나의 굵직한 업데이트이다. 방향키 ↓ 를 사용하여 유저를 향해 달리는 새로운 시점의 ‘문어아빠의 분노’ 는 런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테일즈런너의 대표 맵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어려울 것만 같았던 서바이벌 맵 통과자도 여러 명 나오면서 더욱 많은 관심과 도전을 받고 있어, 앞으로 업데이트 될 서바이벌 맵 또한 기대를 갖게 한다.

9월 5일부터 벌어지는 ‘제 1회 테일즈런너 게임대회’ 의 공식 맵 중의 하나인 ‘문어아빠의 분노’ 와 발레리나 캐릭터 ‘리나’ 의 업데이트로 더욱 풍성해진 테일즈런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정보 combo@combo.co.kr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