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SUN)의 성공적인 런칭(Launching)을 위한 사전 마케팅 활동이 시작됐다.
글로벌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기업 ㈜웹젠(대표 김남주)은 차기작 ‘썬(SUN)’의 공식 포스터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우선 8월 하순경, 썬의 비공개 베타테스트를 위한 별도의 웹사이트를 오픈함과 동시에 1차 비공개 테스트 인원을 999명 규모로 모집할 예정이며, 온라인을 통한 프로모션도 병행된다.

이후 1차 비공개 테스트가 9월 27일에 시작되며, 10월 중순경에 1만 명 정도의 규모로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11월경 공개테스트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웹젠 김남주 대표는 “썬의 사실적인 그래픽과 호쾌한 액션감은 국내 서비스되고 있는 모든 게임의 퀄리티를 이미 압도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비공개 베타서비스를 시작으로, 단순한 온라인 게임이 아닌 종합엔터테인먼트의 총아로 자리매김 할 ‘썬(SUN)’을 충분히 경험하게 될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숨기지 않았다.

향후 웹젠은 썬(SUN)을 하나의 엔터테인먼트 문화 컨텐츠로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전략 하에 기존의 게임 마케팅 활동에 그치지 않고 다각적인 채널을 이용한 적극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실행할 예정이다.

컴정보 combo@combo.co.kr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