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원일)의 카트라이더(www.nexon.com)가 KTF의 청소년 요금제 ‘Bigi(이하 ‘비기’로 표기)’와 제휴, 청소년 유저층을 대상으로 대규모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우리가 카트라이더 경기에서 이기는 방법”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카트라이더와 KTF 비기 요금제의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

그 중 '비기’요금제도에 신규 가입한 카트라이더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하면 선착순 50,000명까지 자동으로 지급되는 쿠폰을 통해 이번 제휴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한정 제작된 ‘비기 카트’와 ‘비기 풍선’을 받을 수 있다.

'비기 카트’와 ‘비기 풍선’은 ‘비기’ 요금제도의 기존 가입자에게도 이벤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으로, 2월 17일부터 4월 1일까지 매일 선착순 2,500명에게 그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카트라이더 유저 중 ‘비기’ 가입자 전원에게는 4월 30일까지 카트라이더 게임을 할 때마다 50%의 루찌(게임 머니)가 추가로 제공되어, 게임을 하면 할수록 얻게 되는 즐거움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넥슨의 민용재 사업본부장은 “카트라이더가 폭넓은 유저 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이번 제휴 이벤트는 그 중에서도 특히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많은 청소년층 유저들에게 추가적인 재미 요소를 마련해 주고자 준비되었으며, 이후에도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