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원일)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www.nexon.com)>가 13일, 새로운 게임 동영상을 공개했다.

<카트라이더>의 이번 동영상은 지난 12월 9일 서비스를 시작한 신규 게임 모드, “플래그 모드”를 테마로 하고 있다.

동영상에는 ‘깃발(플래그)을 선점’하기 위한 유저들 간의 긴장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와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 상대를 공격하는 모습 등이 담겨 보는 이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기존 게임 방식과 차별점을 두고 있는 신규 게임 모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플래그 모드”는 아이템을 이용하거나 부딪혀서 상대의 깃발을 뺏은 후, 상대의 공격을 피해 깃발 보유 시간을 늘여야 승리할 수 있는 ‘싱글플레이’와 자신의 포탈로 깃발을 가져와 포인트를 많이 얻는 팀이 승리하는 ‘팀플레이’가 있다.

카트라이더의 정영석 개발실장은 “<카트라이더>에 대한 많은 유저들의 사랑에 감사한다. 이제 게임은 하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 또한 큰 “문화 산업”이 되었다고 본다. <카트라이더>는 게임에 대한 이해와 재미를 높이고자 지속적으로 게임 동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신규 “플래그 모드” 또한 최근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지속적인 큰 사랑 부탁 드린다.”라 밝혔다.

<카트라이더>의 신규 “플래그 모드”는 오픈 당시 개인 라이센스 등급 L3이상 유저만이 플레이가 가능했지만 오늘 새로운 게임 동영상 공개와 함께 플레이 등급을 조정, 모든 등급의 유저가 참여 가능하도록 폭을 넓혔다.

이번 신규 게임 동영상 공개와 플레이 등급 조정으로 더욱 유저들에게 다가 설 <카트라이더>의 “플래그 모드”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동영상 보기]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