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이사 박영수)”은 정식 서비스 중인 타격 액션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아레스 온라인’에서 국가 변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오픈 베타 서비스가 실시된 이래 게이머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레스 온라인’은 지난 7일 10번째 서버인 ‘카오스’를 추가하고, 게임 내 국가간 밸런스 조정을 위하여 “국가 변경 이벤트” 개최하여 이주 신청자에 한하여 일괄적으로 국가 이주를 단행할 예정이다.

1월 11일부터 24일까지 실시되는 “국가 변경 이벤트”는 제국 소속의 캐릭터 중 희망자에 한하여 동맹 소속으로 이주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주 희망 캐릭터가 국가 변경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의 서버명과 캐릭터명을 표기하여 이주 신청을 하면 1월 25일자로 동맹 소속으로 변경 처리되게 된다.

“국가 변경 이벤트”를 통해 동맹 소속으로 변경된 유저들은 스킬 초기화와 캐릭터 형태를 변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되며, 기존의 경험치도 모두 보존 받게 됨으로써 새로운 소속 국가에서 전투에 대한 도전 의식과 모험을 높여 나갈 수 있게 된다.

‘아레스 온라인’은 이번 “국가 변경 이벤트”에 앞서 신규 서버 ‘카오스’ 추가와 함께 게이머들이 최고의 긴장감과 박진감을 맛볼 수 있는 새로운 필드와 방어용 아이템, 전투 능력을 높여주는 유니크 아이템 등을 선보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아레스 온라인’은 세련된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화려한 공격력을 경험할 수 있는 타격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써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