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는 지난 19일, 부산 해운대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NVIDIA GeForce Night GTX 580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NVIDIA GeForce Night 행사는 단일 GPU로 최고의 성능인 GTX 580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며, 전시된 데모PC로 엔비디아 최고의 기술인 3D VISION과 3WAY SLI등의 기술력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는 PC 커뮤니티 회원들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지포스 GTX 580 소개와 파트너 프로그램 소개, 협력 게임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네드(NED)게임에 사용된 엔비디아의 기술 소개를 했다.

엔비디아 제프옌(Jeff Yen) APAC 시니어 테크니컬 마케팅 매니저는 “GTX 580 제품은 기존제품에서 단순히 성능이 향상된 것이 아니라,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술을 통해 게이머에게 더 실감 나고 현실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 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여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환경을 만드는 것을 기본 컨셉으로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날 행사에는 앱솔루트코리아가 함께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앱솔루트코리아 관계자는 “ Gainward GTX580 제품은 그 동안 취급 되었던 고급형 하이엔드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낮은 전력 소비량과 저발열, 저소음으로 개발되어  게이머가 원하는 모든 것을 보여주는 제품 “ 이라며 Gainward GTX580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Gainward는 12월 중 Gainward 만의 독창적인 새로운 GTX580 제품을   필두로 전 라인업에 고급스런 이미지와 Gainward 기술을 선보여 이 전에 보여주었던 제품들과 차별화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Gainward를 앱솔루트코리아의 서비스와 함께 만나 볼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