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원일)의 데브캣 스튜디오(실장 김동건)가 개발한 <마비노기>가 수능날인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고 3 수험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 3 수험생 유저들 전원에게 무료 게임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데브캣 스튜디오가 특별히 준비한 것. 11월 17일부터 30일까지 계정 기준 생년 월일이 86년 3월 1일부터 87년 2월 28일인 고객을 대상으로 <마비노기> 무료 정액권인 ‘판타지 라이프 클럽’을 지급한다(신규 가입 유저에게는 10일권, 기존 가입 유저에게는 5일권 지급). 참여를 원하는 고3 수험생은 <마비노기> 홈페이지에 접속,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계정의 생년월일이 확인되면 ‘판타지 라이프 클럽’이 자동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데브캣 스튜디오의 이희영 기획팀장은 “그 동안 입시 준비에 스트레스 받았을 수험생들을 위해 고객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고 3 스트레스 없는 <마비노기> 판타지 라이프로의 초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최근 문화의 도시 ‘이멘 마하’를 오픈 하는 등으로 한층 업데이트된 <마비노기>의 세계를 마음껏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평생 일일 2시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비노기>는 지난 6월 말 상용화를 시작하고 현재까지 동접, 매출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수능이 끝나고 시간적 여유가 생긴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되는 이번 이벤트로 이 같은 상승세는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넥슨의 인기 MMORPG <어둠의 전설>에서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실시, 시험 잘 풀라는 ‘두루마리 휴지’, 잘 찍으라는 ‘포크’ 감 잡으라는 ‘감’ 등 수능 대박 기원 아이템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