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리거소프트(대표:김문규)가 개발하고 (주)그라비티(대표:김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즈 온라인’의 두 번째 행성 ‘루나’가 17일 업데이트를 통해 오픈된다.

로즈 온라인이 7개의 행성과 그에 따른 컨셉과 스토리를 통해서 7개의 다른 게임을 하나의 게임 안에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점에서 이번 루나 행성의 오픈에 큰 관심이 몰리고 있다.

루나 행성은 필드가 눈과 얼음, 그리고 크리스탈로 덮여있고, 대부분의 시간이 밤의 세계만이 유지되어 오로라와 같은 환상적인 행성의 밤하늘을 자주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17일 업데이트를 통해서 루나 행성의 <마법 도시 유카>와 유카를 통해 이동 할 수 있는 사냥터 2곳 <마나의 대평원>, <아루믹 계곡>이 오픈 된다. 이 두 사냥터에 위치한 몬스터들은 기존의 주논 몬스터 보다 훨씬 더 강하고, 다양한 마법 아이템을 드롭하게 된다.

<루나> 행성으로의 이동을 위해서는 레벨 41 이상인 유저가 주논 행성에서 진행되는 6개의 퀘스트를 수행해야 한다.

6개 퀘스트는 서로 연관 되어있으며, 아크람 왕국의 왕자 가출 사건을 토대로 퀘스트의 큰 스토리가 진행된다.

바람의 보석 제퍼스톤 (바람의 언덕 ‘판웰’NPC), 아크람 왕자의 모험 (주논 폴리스의 ‘오델로’NPC), 왕자의 행방을 찾아서 (겐지 해변가의 ‘갤러헤드’NPC), 불길한 겐지 스톤 (겐지 해변가의 ‘갤러헤드’NPC), 금장도의 정체 (룩셈 타워 계곡의 ‘루티스’NPC), 우연히 알게 된 행성 루나 (룩셈 타워 계곡의 ‘루티스’NPC) 퀘스트 까지 총 6개의 퀘스트를 순서대로 해결하면 루나 행성으로 진입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하게 된다. 반드시 6개의 퀘스트를 순차적으로 수행해 나가야 하며 6개 중 한 개라도 미수행 할 경우, 루나로의 진입을 할 수 없게 된다.

그라비티는 “지난 9월 오픈 베타 초기부터 루나 행성에 대해 유저들의 관심도가 높았다. 로즈 온라인이 7개 행성의 각기 다른 컨셉과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다양한 게임 체험을 내세운 만큼, 새로운 행성의 추가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이번 루나 행성의 오픈은 사냥터 추가 및 새로운 몬스터와 게임 환경의 등장 외에, 추후 공개될 행성전이라는 대규모 전투의 밑바탕으로 자리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본격적인 겨울과 함께 공개되는 얼음과 크리스탈로 뒤덮힌 마법 행성<루나>로의 여행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