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무협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평생무료오픈을 실시중인 묵향온라인(㈜이야 인터렉티브 : 대표 한정연)에서는 11월 18일 본서버와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를 실시함과 동시에, 그 동안 비공개로 되어있던 테스트 서버를 오픈한다.

지난달 평생무료오픈 한달여만에 처음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했던 묵향온라인은 18일 본서버와 테스트 서버에 각각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한편, 테스트 서버 오픈과 관련하여 이벤트 및 테스트 서버로의 캐릭터 이전 신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묵향온라인의 테스트 서버는 오는 18일에 처음으로 외부에 공개되는 것으로, 그 동안 비공개로 이루어지던 테섭 패치를 일반 유저들도 경험해 볼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테스트 서버는 테섭 패치가 있는 기간에만 일시적으로 오픈하게 되며, 1차 테스트 서버 오픈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동안으로 확정되었다. 묵향의 테스트 서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먼저, 테스트 서버로 캐릭터 이전 신청을 해야 한다. 테스트 서버로 이전되는 캐릭터는 복사개념으로 본서버에도 원래의 캐릭터가 그대로 존재하게 된다.

또한, 1차 테스트 오픈 기간인 18일부터 24일까지, 테스트 오픈에 참여하여 발견한 버그 및 기타 건의 사항을 묵향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묵향온라인 김민삼 사업부장은 “보다 적극적으로 유저분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묵향온라인의 테스트 서버를 오픈하였다. 패치시에만 간헐적으로 오픈되기는 하지만, 많은 유저분들의 참여를 바란다 .또한 본서버에 적용되는 업데이트에도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11월 18일부터 실시되는 묵향온라인의 업데이트 및 테스트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에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