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게임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기 회사인 레이저(Razer)가 종합엔터테인먼트기업 ㈜동서게임(대표이사 채병효, www.dsgame.co.kr)과 유통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레이저(Razer)는 ㈜동서게임을 통해 국내 유명 양판점 및 디지털기기 판매점, PC방 등에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 향후 양사는 레이저(Razer)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레이저(Razer) 코리아의 관계자는 “콘솔게임 유통분야에서 최고의 실적을 거두고 있는 동서게임과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레이저(Razer)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되었다”며 “고객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게이밍 기기 명가, 레이저의 위상을 높이도록 동서게임과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동서게임의 채병효 대표이사는 “레이저 게이밍 기기의 우수성은 이미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있는 만큼 제품의 장점을 잘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과 판로 확보를 통해 동서게임과 레이저(Razer)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레이저(Razer) 제품군은 현재 게이밍 마우스부문에서 세계 최고 제품으로, 국내 매니아층 유저들에게만 우수성을 인정받는 부분을 앞으로는 모든 유저들에게 더욱 확대해 국내 시장을 넓힐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