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http://www.emtekinc.com)는 새로운 파워 서플라이 브랜드 '블랙 데빌(BLACK DEVIL)'을 발표하고 80플러스 인증 파워를 포함한 8종의 신제품으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대만의 파워 서플라이 OEM/ODM 전문 기업인 ATNG Power Co.,Ltd.와 손 잡고 고유 브랜드인 'BLACK DEVIL'을 탄생시킨 (주)이엠텍아이엔씨는 이미 PC용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 분야에서 업계 선두 위치에 있는 대형 유통 기업으로 PC용 파워 서플라이 시장까지 그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자사의 고유 브랜드로 본격적인 진출을 알리는 출사표를 던진 것이다.

ATNG Power Co.,Ltd.는 23년 전통의 파워 서플라이 전문 생산업체로 주로 OEM 생산을 하고 있어 국내에서는 생소한 업체이지만 이미 오래 전부터 미주지역의 'Rosewill'이나 유럽의 'Fractal Design' 같은 대형 업체에 파워 서플라이를 공급함으로써 기술력과 생산력을 검증받은 기업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을 살펴보면 단연 눈에 띄는 부분은 80플러스 골드 인증을 받은 1KW와 800W 제품이다.

샌드 블라스터 공법의 표면 도장부터가 범상치 않은 모델명 BD1000-80G와 BD800-80G 제품은 80플러스 골드 인증에 걸맞는 모양새를 갖추고 있다.

이 들 2종은 국내 고급 사용자층을 타겟으로 하여 가장 많이 선호하는 60~75A에 이르는 단일 채널 12V 출력, 모듈러 케이블, 케이블 슬리빙, 자동 속도 제어 방식의 저소음 135mm 냉각팬, 일본산 정류 콘덴서, 액티브 PFC, 각종 보호 회로 등 고급 전원공급장치가 갖춰야할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 구성으로 고출력 파워 서플라이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그 외에도 80 플러스 브론즈 인증의 700W, 530W 제품과 80 플러스 스탠다드 인증의 630W, 430W 제품, 보급형 500W, 450W 제품을 처녀작으로 출시 하였으며 차차 효율 등급별로 라인업을 보강하여 파워 서플라이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새로운 브랜드 발표와 신제품 출시에 대해 (주)이엠텍아이엔씨의 오병찬 홍보팀장은 "6개월이 넘는 사전 준비 과정을 통해 국내 시장의 트랜드와 까다로운 요구에 맞춰 수 차례의 튜닝과 테스트를 거쳐 'BLACK DEVIL'이 탄생하였다. 당사는 이미 타간 파워 서플라이 유통을 통해 파워 시장에 대한 이해와 유통망을 갖추고 있으므로 이제는 해외 유명 브랜드와 당당히 견줄 수 있는 고유 브랜드의 프리미엄급 파워 서플라이로 고급 사용자 시장에서도 선전하는 모습을 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