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gear.co.kr)는 자사의 중소기업용 네트워크 스토리지 브랜드인 ‘레디나스’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11n 무선랜 세트 증정 및 NAS 사용 후기 콘테스트  를 이번 달 27일부터 7월말까지 2개월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넷기어는 중소기업용 네트워크 스토리지 시장 진출 3주년을 맞아 행사 기간 중 자사의 기업용 스토리지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802.11n 유무선공유기 및 USB 무선랜카드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3년 동안 넷기어의 기업용 및 가정용 NAS를 구매해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레디나스® 사용 후기를 모집해 기업용 NAS 제품은 물론 가정용 NAS와 유무선공유기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2007년 5월 처음 선보인 넷기어 레디나스®는 그 해 미국 하드웨어 전문 사이트 PC월드에서 ‘2007년 10대 베스트 프로덕트’로 선정되었으며 2009년 시장 조사 기관 가트너사의 리포트에서 ‘세계 TOP6 NAS 벤더’로 선정된바 있다.

넷기어 레디나스는 500인 이하의 중소규모 사업장에 적합한 네트워크 스토리지로 기존 NAS 및 iSCSI SAN 어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지원하며, 4베이, 6베이, 12베이의 데스크톱 및 랙타입 스토리지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지니고 있다. 최대 24 테라바이트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하며, 넷기어만의 고유한 특허기술인 X-RAID 1 및 2 기술을 통해 하드디스크를 여러 개 추가할 경우, 별도의 데이터 백업 및 시스템 재구성이 필요 없는 게 장점이다.

또한, 타사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비해 최대 30% 이상 빠른 데이터 입출력 속도 지원하고 있으며 기가비트 이더넷, 하드웨어 RAID, 시스템 모니터링 능력, 내장된 백업기능 등을 모두 지원하고 있다. 윈도우즈는 물론 Mac, Linux, Unix 등 모든 O/S와 호환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데이터를 외부에 있는 원격 데이터 센터에 자동으로 저장할 수 있는 넷기어 레디나스 볼트 온라인 백업 서비스를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사용권이 동봉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