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대표:고민종)가 NVIDIA 최신예 그래픽 코어인 GF100 (코드명 : 페르미) GPU 를 장착한 “MSI N480GTX-M2D15 / N470GTX-M2D12” 그래픽 카드의 가격을 인하하고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40nm GPU 인 NVIDIA GF100 코어를 장착한 MSI N480GTX-M2D15 / N470GTX-M2D 제품은 2세대 40nm 미세 공정을 기반으로 다수의 CUDA 코어 탑재와 큰 폭으로 향상된 테셀레이션 처리 성능으로, 기존 3D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최신의 DirectX 11 지원 게임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군이다.

아울러 폭넓은 개발자 프로그래밍 호환성을 위해 OpenGL 3.2 및 크로노스 그룹(Khronos Group)이 최근 발표한 OpenCL™(Open Computing Language) API 1.0 을 공식 지원하며, NVIDIA 3D Vision 서라운드 기술을 통해 3D 입체 화면으로 1920x1080 해상도를 지원하는 3개의 모니터 활용이 가능하다.

앞서 언급한 최신 기술 Feature 뿐만 아니라, MSI N480GTX / N470GTX VGA 시리즈는 MSI ‘밀리터리 클래스’ 디자인을 채택하여, 안정성 / 내구성 / 오버클러킹 면에서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품질을 제공한다. 고온의 온도에서도 20만 시간의 수명을 제공하는 HI-C CAP 채택 / 고주파 소음이 발생되지 않으며 오버클러킹 환경에서도 강한 내구성을 제공하는 SSC 장착 / 일반 솔리드 CAP 보다 더욱 긴 수명을 제공하는 고품질 솔리드 CAP 등, 현존 최고 성능의 그래픽 카드에 걸 맞는 고품질의 부품을 장착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더욱 향상시켰다.

기존 제품 자체로도 이미 최고의 성능과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지만, 더욱 높은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 계층을 위하여, MSI N480GTX / N470GTX VGA 시리즈에는 MSI Afterburner 튜닝 유틸리티가 제공된다. 이 특별한 튜닝 유틸리티를 통하여 사용자는 GPU 클럭 / 쉐이더 클럭 / 메모리 클럭 / 팬 스피드 등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MSI VGA 의 현재 동작 환경에 대한 자세한 정보 (모니터링 기능)도 얻을 수 있다. 특히 MSI Afterburner 튜닝 유틸리티는 여타 일반적인 VGA 오버클럭 유틸리티와는 달리 GPU에 공급되는 전압까지 조절할 수 있는 특별 기능 (Over Voltage) 을 제공하여 시스템 환경에 따라 최대 15%까지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메리트를 제공한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진정한 DX11 그래픽 카드라 할 수 있는 MSI N480GTX / N470GTX 페르미 그래픽 카드는 현존 최고의 완성도와 성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그래픽 카드이다. 다만 최신예 고성능 제품이기 때문에 가격대가 높은 특성이 있어 제품에 관심은 있지만 구입하지 못하는 소비자 계층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이에 ㈜웨이코스는 소비자 분들의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가격인하를 단행한 것이며, MSI N480GTX / N470GTX 제품을 선택해 주시는 소비자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추가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까지 같이 진행하게 되었다.” 라고 언급하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