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코퍼레이션(대표:김문철, WWW.GMC.CO.KR)은 H-80 ‘풍III’ Ver2.0(수출명: H-80)이 유럽 수출을 위한 CE 인증을 받은 것을 밝혔다..

이번 H-80 ‘풍III’ Ver2.0의 CE 인증을 통해 이미 수출이 결정된 유럽 각국에 본격적인 제품 판매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또한 H-80 ‘풍III’ Ver2.0은 유럽 인증 기간에서 보장하는 환경, 안정, 건강 및 소비자 보호와 관련된 EU 이사회 지침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평가를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CE인증은 유럽 연합내에서 소비되는 소비자 안전과 관련된 제품에는 반드시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렇게 만들어진 EU 공동 규격에 상품이 적합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표시로 해당 인증을 받고 마크만 부착하면 EU 지역내에서 자유롭게 유통 및 판매가 가능하다.

이미 GMC는 해외 수출 및 국내 유통을 위한 RoHS나 ISO 14001, KCC 인증 등 다양한 제품에 여러 인증을 받아왔으며 차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다양한 인증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해외 메이저 케이스 업체들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케이스 제조업체인 GMC의 제품이 세계가 인정하는 제품으로 성장하는 좋은 밑거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