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EVGA 지포스 GT240 그래픽카드의 가격을 99,000원으로 인하한다고 밝혔다.

북미 판매 1위와 무상 3년 AS를 자랑하는 EVGA 브랜드의 지포스 GT240 SuperClocked 제품은 40nm 공정으로 제조되어 소비전력을 69W까지 낮추고 기본 사양보다 높은 570MHz의 코어 속도로 팩토리 오버클럭 되어 있어 성능 향상까지 꾀한 제품이다.

원가 절감을 위해 회로를 생략하고 크기를 줄이는 타사 제품에 비해 EVGA 지포스 GT240은 레퍼런스 설계를 기반으로 고품질의 부품 구성과 100% 컨덕티브 솔리드 캐패시터만 사용한 2+1페이즈의 전원부 설계는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특히 하나의 슬롯만 점유하는 얇은 쿨링 팬은 히트싱크 뿐 아니라 커버까지도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어 열 배출에 매우 효과적이다. 낮은 속도로 회전하는 세미 블로어 방식의 PWM 팬은 아이들시 20dB/A 미만의 소음도를 보여주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주)이엠텍아이엔씨는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EVGA 브랜드 알리기에 박차를 가하며 국내 그래픽카드 시장에서 주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