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대표:고민종)가 최신 인터페이스인 USB 3.0 기술을 보다 편리하게 쓸 수 있는 “MSI MB/STAR-USB3 패키지”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MB/STAR-USB3 패키지는 기존 칩셋 제품에서도 최신 인터페이스 기술인 USB3.0 지원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USB 3.0 확장 카드를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다. 최신 인터페이스 기술인 USB 3.0은 기존 USB 2.0 규격보다 10배 빠른 전송속도 및 대역폭을 제공하는 신기술이다.

MSI STAR-USB3 확장카드는 PCI Express x1 슬롯에 장착할 수 있으며, 최신 NEC USB 3.0 콘트롤러를 기반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MSI MB + USB3 패키지 뿐만 아니라 단품으로도 판매를 하는 제품이며, 기존 제품은 물론 차후 다른 칩셋 기반의 MB가 출시 되었을 때에도 패키지 구성을 확대 적용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USB 3.0 과 같은 최신 기술은 성능 및 기능 면에서는 기존 규격보다 향상된 특징이 있지만, 이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 기술을 채택한 고가의 특정 MB 등을 구입해야 하는 경제적인 부담이 있다. MSI는 소비자의 부담을 최소화 하고 기존 제품에서도 이러한 신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MSI MB/STAR3-USB3 패키지” 를 개발하여 출시하게 된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기술을 보다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라고 언급했다.

MSI 공식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가 국내에 유통하는 MSI 메인보드 및 MSI 메인보드/STAR-USB3 패키지는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소비자를 위한 마음으로 3년 무상 A/S 를 제공하며,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http://msi.waycos.co.kr / 02-712-8999)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