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기기 전문업체 디앤디컴㈜(www.dndcom.co.kr, 대표 노영욱)은 AMD 890GX, SB850 칩셋을 탑재한 'ASRock 890GX Extreme3'를 출시했다.­­­

디앤디컴 ASRock 890GX Extreme3은 ASRock의 True333 시리즈 제품으로 USB3.0, SATA3, eSATA3을 모두 지원하며, ASRock의 UCC(Unlock CPU Core)칩을 장착해 AMD CPU의 코어부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AMD에서 곧 발표할 최신의 6CORE CPU도 지원해 향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히트파이프를 채택하여 발열에도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그리고 AMD의 HD 4290 그래픽 엔진을 내장해 다이렉트X 10.1을 지원하고, 128MB의 사이드포트 메모리로 최강의 그래픽성능을 자랑하며, HDMI, DVI, D-sub의 출력 포트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디스플레이와의 연결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디앤디컴 ASROCK 890GX Extreme3은 소비자를 위해 간편하게 메인보드에서 전원/리셋/CMOS Clear를 동작시킬 수 있게 하는 Smart Switch, 오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Dr.Debug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디앤디컴의 무상 3년의 AS정책이 지원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