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3가 6월 1일 오후 9시부터 5일 밤 12시까지 단 5일 동안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예약판매에 들어간다.
한정판은 이번 예약 판매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가격은 미국에서 74.95달러(한화: 9만8천원)인 반면 한국에서는 6만5천원에 판매된다. 이번 워크래프트3 한정판 예약판매는 클릭바이(www.clickbuy.co.kr), 온게임넷(www.ongamenet.com), 소프라노(www.sofrano.com), 게임시디(www.gamecd.co.kr), 인터파크(www.interpark.com ) 등의 사이트에서 실시되며 미국에서 판매되는 오리지널 버전에 한빛소프트의 최고급 사은품이 포함된다.
워크래프트3 한정판은 판매가 확실하게 보장되어 있어 약 30여개 업체 및 사이트에서 특별제안 및 단독제안을 했으며 거래실적, 적극성 여부, 실행능력 등을 평가 받는 등 치열한 경합을 벌여 위의 5개 업체가 선정되었다는 후문이다.
워크래프트3의 한정판은 그동안 한번도 공개된 적이 없는 개발 단계별 이미지, 제작진의 뒷얘기를 담은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고급책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와이드 스크린 방식으로 제작된 <시네마틱 DVD>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시네마틱 DVD에는 워크래프트3 게임 동영상, 특별 제작된 컨셉 아트, 스토리보드, 오리지널 시네마틱 동영상, 블리자드 제작팀의 육성 녹음 등이 담겨있으며, 메뉴얼에는 개발진의 사인과 영웅 유닛의 대형 브로마이드도 포함되어 있어 워3 매니아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한정판 예약 구매자에게 액션피겨, 포스터, 마우스패드, 티셔츠, 홀로그램 열쇠고리 등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워3 로고가 새겨진 광마우스, 모자, 캐릭터 4종의 열쇠고리, 티셔츠, 액션피겨 등 무려 8종류나 되는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빛소프트 송진호이사는 “이번 한정판은 수익보다는 매니아들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주고자 미국에 비해 싼 가격으로 책정했으며 오리지널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한 배려와 함께 당사에서 특별 제작한 상품을 첨가시켜 사상 최고의 한정판으로 평가될 것”이라 전했다.
워크래프트3는 오는 6월 28일 전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워3에 등장하는 오크, 언데드, 나이트엘프, 휴먼 등의 종족에 따른 4종류의 독특한 패키지의 형태로 출시된다.

combo@combo.co.kr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