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는 온라인게임 최초 풀(Full) 3D 카툰랜더링 게임 ‘씰 온라인'(www.sealonline.co.kr)의 길드 시스템 강화와 제련 시스템 공개를 주요 골자로 한 3월 업데이트 내용을 26일 공개했다.

‘씰 온라인’에서는 광대를 포함한 5가지 직업의 공격 및 보조 스킬을 추가 및 확장하고 길드시스템에 레벨제와 길드원 임명권 도입, 길드 마크 생성 등을 통해 길드 시스템을 강화한다. 또 파티플레이 전용 던전이 새롭게 공개되는 한편 퀘스트의 1차 에피소드가 종료되는 ‘엔딩 퀘스트’도 업데이트 된다.

유저들이 특히 주목하고 있는 것은 ‘아이템 멜팅 시스템’이라 불리는 제련 시스템. 멜팅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은 기존 아이템을 녹여 제련의 성공 확률을 높여주는 보조아이템 ‘룬 스톤’(가칭)의 생성이 가능하며 그와 더불어 ‘룬스톤’을 이용한 아이템 제련 시스템도 추가한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 김인환 개발이사는 “씰 온라인은 3월 본격적인 업데이트의 시발점으로 삼고 매월 10일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며 “씰 온라인의 개발자들 유저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씰 온라인’에서는 보스몬스터의 공격력을 강화하고 몬스터 사냥에 따른 아이템 드랍률도 대폭 상향 조정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