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온라인게임들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리그오브레전드>는 6월 3일까지 ‘2019 시험 이벤트 - 임무와 보상’을 진행한다. 이번 임무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임무를 완수하면 BE, 시험의 토큰 등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임무는 ‘2인 이상의 사전 구성 팀으로 승리’, ‘특정 챔피언이 있는 게임에서 승리’, ‘빠른 대전에서 250,000골드 획득’ 등이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카카오 PC방 배틀’을 이달부터 시작한다. 연중 이벤트로 진행되는 ‘카카오 PC방 배틀’은 PC방 이용자에게 이벤트 참여와 보상의 즐거움을 함께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오는 12일까지 신규 콘텐츠 ‘무기 마스터리’를 활용한 이벤트 ‘다함께 참참참’을 진행, 서바이버 패스3: 와일드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레벨’ 아이템을 지급한다.

<오버워치>는 5월 31일까지 ‘눈송이 교환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PC방 게이머는 10분당 10눈송이를, 집 또는 기타 장소에서 90분 이상 연속으로 플레이 시 하루 최대 100 눈송이를 지급받는다. 누적된 눈송이는 눈송이 교환소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권으로 사용된다. 경품은 레킹볼 무드등, D.Va 스태츄, 전리품 상자 티슈 케이스 등이다.

<피파온라인4>는 5월 6일까지 특정 플레이 시간 달성 시 ‘[GR 포함] OVR 85 이상 선수팩(3~5강)’, ‘BP카드(5백만 BP)’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가정의 달 버닝 상자’를 지급하고, PC방에서 특정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면 ‘GR 50명 지명 선수팩’, ‘BP카드(1천만 BP)’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가정의 달 버닝 스페셜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카트라이더>는 5월 7일까지 매일 오후 5시, 9시에 접속하면 ‘고마워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4일부터 6일까지 누적 주행 거리 5.5KM, 55KM를 달성할 때마다 ‘코인’과 ‘슬롯 체인저’, ‘아이템 체인저’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