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강한 내구성의 방탄유리로 PC방 환경에 특화된 27형 240Hz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유디아 EDGE 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 방탄유리 모니터는 내구성 강한 강화유리 탑재로 PC방 환경을 배려한 모델이다. 응답속도 빠른 TN 패널을 기반으로 최고 주사율 240Hz를 지원하며, 1ms의 빠른 응답속도와 프리 싱크(FREE SYNC) 기술로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HDR(High Dynamic Range) 기능을 갖춰 실제 눈으로 보는 것 같은 자연스러운 영상을 보여주며,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연결단자(DP 1.2/ HDMI 2.0/ HDMI 1.4*2)도 갖췄다.

최신 디자인 트렌드에 따라, 제품 뒷면에는 RGB Function(LED 조명)을 장착했으며,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기능과 100×100mm과 75×75mm 두 가지 규격의 베사홀을 배치해 벽걸이 사용 시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유디아만의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 을 더해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