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찬스(대표 서희원)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긱스타(GeekStar)가 FHD 해상도와 24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27형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긱스타 GS-R2740FM’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긱스타는 괴짜라는 뜻의 긱(Geek)과 STAR를 합친 세컨드찬스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괴짜 중의 최고가 되겠다는 의미로 최고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긱스타 GS-R2740FM’ 모니터는 PC방 표준 해상도(1920×1080 FHD)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로, 응답속도가 빠른 TN 패널을 채택해 일반 모니터의 4배에 달하는 24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400cd/㎡의 높은 밝기와 1000:1의 명암비, 50,000:1의 동적 명암비를 갖춰 선명하고 깊이 있는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어두운 화면의 명암비를 높이는 다크맵모드를 지원, 잘 보이지 않던 어두운 곳의 사물도 선명하게 보여준다.

아울러 게이밍 모니터에 걸맞게 테어링과 스터터링을 억제하는 엔비디아의 지싱크 호환 어댑티브 싱크와 AMD 라데온 프리싱크에 모두 대응하며,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갖춰 잔상 없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외부 입력 단자로는 듀얼링크 DVI, HDMI, DP, 등을 지원,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며 헤드셋과 스피커 연결이 가능한 오디오 OUT 단자도 제공된다. 또한 각종 모니터 OSD 설정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선 리모컨(별매)과 틸트, 스위블, 엘리베이션, 피벗 등이 자유로운 멀티 스탠드를 지원해 편의성도 뛰어나다. 아울러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와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이 있어 오랜 사용에도 눈의 부담이 적은 점도 매력이다.

2년 무상의 넉넉한 AS가 지원되는 ‘긱스타 GS-R2740FM’ 모니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긱스타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