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비켄디’ 공개

2018년 12월 07일 금요일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설원 배경의 신규 맵 비켄디, 오는 19일 출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설원 배경의 신규 맵 ‘비켄디(Vikendi)’를 12월 7일 공개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더 게임 어워드 2018(The Game Awards 2018)에서 공개된 바 있는 비켄디 맵은 6km X 6km 규모로, 사녹의 빠른 속도감과 에란겔의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설원에서 눈 위에 새겨진 발자국을 추적하며 서로 쫓고 쫓기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새로 추가된 G36C 소총, 빙판에서 주행 가능한 스노모빌 등 신규 아이템과 차량은 비켄디 맵만의 재미를 더한다.

비켄디 맵은 오는 19일 정식 출시되며, PC 테스트 서버를 통해 금일부터 사전 체험을 할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 권정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배틀그라운드 PS4 버전 출시로 수천만 명에 달하는 플레이스테이션 유저와 소통하게 돼 기쁘다. PS4 버전은 전세계에 배틀그라운드를 알리는데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PS4 유저가 배틀그라운드의 사실적인 전투 경험과 게임성을 즐기고, 곧 업데이트되는 비켄디 맵에서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