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지스타 2018에 단독 부스로 참가해 여러 가지 이벤트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성황리에 4일간의 참가 일정을 소화했다고 밝혔다. 

이엠텍은 행사 기간 동안 부스 내 무대 이벤트로 이엠텍이 후원하고 있는 ROG 스트라이커 선수들과 현장 참가자들이 펼치는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매치를 진행해 많은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 매치 참가자는 토너먼트 결승 진출 시 프로선수들과 이벤트 매치를 진행할 수 있었고, 이엠텍이 마련한 경품도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았다. 17일에는 ROG 스트라이커 선수들의 사인회가 펼쳐져 팬들의 긴 대기열이 연출되기도 했다.

부스 볼거리로는 XENON 터보젯 시리즈와 HV 몬스터 시리즈가 곳곳에 전시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XENON 지포스 RTX2080 터보젯 제품이 탑재된 토너먼트 시스템과 이엠텍 자체 커스텀 수랭 브랜드 ‘레드빗’을 통해 제작 된 고성능 수랭 시스템도 많은 관심을 모았다.

게이밍 체험을 위한 AMD Radeon Free-Sync 존과 NVIDIA 지포스 RTX G-Sync 존도 큰 인기를 끌었다. 고성능 게이밍 그래픽카드와 뷰소닉의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로 구성해 티어링 없는 부드럽고 화려한 그래픽의 게이밍 시스템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스탬프 이벤트를 열어 더 많은 관람객들이 적극적으로 고성능 게이밍 시스템들을 경험하도록 유도했다.

이 외에도 이엠텍 부스에는 XENON, HV, EVGA, SAPPHIRE, ASUS, BIOSTAR 브랜드 신제품들이 대거 전시돼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SAPPHIRE사의 신제품 Radeon RX590 제품이 출시와 동시에 전시했으며, EVGA 지포스 RTX2080 Ti FTW3 및 EVGA NV-LINK도 공개됐다. ASUS 공유기는 차세대 무선 규격을 지원하는 신제품 RT-AX88U 제품과 박스형 공유기로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ASUS Blue Cave 등이 전시됐다. BIOSTAR는 2세대 라이젠을 지원하는 X470 GT8 제품과 LED 인디케이터를 탑재한 M.2 SSD M500 제품이 공개됐다.

한편에는 이엠텍 부스를 지원한 후원사들의 제품이 전시돼 관람객들을 맞았다. AMD의 2세대 라이젠 제품을 비롯해 Western Digital 사의 Black, Blue 시리즈, ROCCAT사의 게이밍기어, 뷰소닉사의 게이밍 모니터, 제닉스 사의 아레나 제로 게이밍 체어 등이 이엠텍 제품들과 어우러져 전시 부스, 그래픽 체험존 및 토너먼트 무대 시스템을 빛냈다. 아울러 전시부스 정면에는 InWin사의 한정판 케이스 WinBot과 EVGA 지포스 RTX2080 Ti FTW3 제품으로 구성 된 대형 커스텀 수냉 시스템이 위용을 과시했으며, 미모의 포즈 모델 김초아가 부스 전면에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