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릴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7기’의 발대식을 지난 5일 홍대 토즈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는 △지포스 그래픽카드, 미니PC, SSD 등 다양한 조텍 IT 기기 체험 △다양한 동영상 및 비주얼 콘텐츠 제작 △실무 마케팅 경험 △오프라인 행사 및 이벤트 기획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이다. 2014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7기를 맞이하고 있다.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7기’ 발대식에서는 조텍코리아 소개 및 주력 제품에 대한 회사소개와 앞으로 4개월간의 활동에 대한 활동 가이드 안내가 1부로 진행되었다. 어색한 분위기를 해소하기 위해 2부부터는 아이스 브레이킹 ‘30초’ 로테이션 자기소개가 진행되었으며, 이후 각 팀별로 팀장 선발 및 팀 소개 등을 진행했다.

이번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7기’는 자기 PR 영상을 통해 각자의 신청 포부와 창의성을 선보였으며,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총 16명의 대학생이 선정됐다. 이들은 10월 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약 4개월 동안 개인 및 팀 활동을 통해 다양한 IT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게 된다. 특히, 이번 기수는 월 1회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학생 때 경험해보기 힘든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예정이다.

본 활동에 앞서 서포터즈 7기로 선정된 김재헌 학생(청주대학교 중국통상학과 3학년)은 “선발이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분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정보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대학생 대외활동 외에도, PC 도움이 필요한 정보소외계층 아동에게 자사의 미니PC ZBOX를 설치 및 지원해주는 Z-Road 프로젝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