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피파온라인4>의 정기 점검을 마치고 신규 클래스 ‘Top Transfer(이하 TT)’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적시장과 관련된 이슈를 반영하고 있어 <피파온라인4> 게이머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TT클래스는 과거 이적 당시 이적료와 파급력 등을 복합적으로 반영한 클래스로, 선수의 최고 전성기 시절을 구현한 카드다. 때문에 이번 TT는 선수 오버롤과 세부 능력이 게임 내 최상급으로 설정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업데이트 이전까지만 해도 최고 시세와 인기를 자랑하던 18TOTY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보다 TT 클래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전체 오버롤이 높다. 때문에 18-19 이적시장에서 최고 이적료를 기록한 킬리안 음바페, 올해 몸값 상승폭이 가장 큰 모하메드 살라의 TT클래스는 인게임에서도 인기를 구가할 전망이다.

<피파온라인4>는 TT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TT 선수팩을 최대 3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접속 이벤트와 누적 출석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한편, <피파온라인4>는 추석 이벤트를 예고했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버닝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해 상품을 뽑는 내용이며, 특히 PC방에서 일일 12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