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소울워커>에서 이리스 유마의 승급 콘텐츠를 추가하고, ‘NPC와 함께하는 더위 탈출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월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리스 유마의 승급이 정식으로 추가됐다. 이리스 유마는 승급을 통해 ‘스파이럴 블리츠’ 등 신규 스킬 6종과 서브 웨폰 ‘클러스트 윙스’를 새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들은 함께 공개된 승급 플레이 영상을 통해 6개의 스킬이 게임 내에서 어떻게 구현됐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워커들의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수 있도록 여름 맞이 ‘클로이&미리엄의 레벨 업 대작전’과 ‘토오루&세니아의 포인트 샵 대작전’ 등 2개의 ‘더위 탈출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클로이&미리엄’의 이벤트는 9월 5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신규로 생성한 캐릭터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레벨에 맞는 유니크 장비 세트 및 게임 내 각종 아이템을 지급, 보다 편하게 레벨 업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특히, 이용자가 레벨 55를 달성할 경우 55레벨 유니크 장비 세트 및 게임 내 희귀 코스튬인 다크 아비터와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5개 등을 획득까지 획득할 수 있다.

각 캐릭터의 승급을 완료할 경우 레전드 장비 세트와 머리 위의 클로이(영구), 히든 아카식 레코드 등 푸짐하게 받아갈 수 있다.

‘토오루&세니아’ 이벤트는 9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플레이하며 얻은 포인트로 포인트 샵에 등록된 현물에 응모하거나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포인트는 이벤트 시작 당일 첫 접속 시 200점, 매 1시간 플레이 시 50점, 2시간 플레이마다 추가 100점으로 정해져 있다.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두 배의 포인트가 지급된다.

현물 상품으로는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그래픽카드, 게이밍 체어, 기계식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 ‘우주소녀’ 성소 사인 CD 등이며, 교환 가능한 게임 아이템으로는 더위탈출 대작전 이벤트 한정 장식 코스튬인 수달, 낚시대, 밀짚모자 및 전체 스킬 초기화권, 럼블 베케이션 코스튬을 특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격동하는 물품상자, 에너지 컨버터 등이 마련돼 있다.

이리스 유마를 끝으로 모든 캐릭터들의 승급이 업데이트된 것을 기념한 ‘소울 버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따라 내달 19일 자정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캐릭터에 경험치가 추가 100%가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내 토요일에는 획득 제니 추가 30%, 일요일에는 아이템 획득 드롭률 추가 30%가 적용된다.

끝으로,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릴리 캐릭터의 밸런스를 개편했으며, 오는 27일 공식 홍보모델인 성소를 활용한 연애 시뮬레이션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리스 유마의 승급을 기다려주셨던 고객 여러분께 희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며 “또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현물 경품들이 마련된 더위탈출 대작전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