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인물들의 배경 이야기가 담긴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를 앞두고, 주요 등장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전쟁인도자(Warbringers)’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쟁인도자’는 다음 확장팩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의 중심에 있는 쿨 티라스의 공주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호드의 대족장 실바나스 윈드러너, 그리고 나가의 여왕 아즈샤라의 이야기를 다루는 총 세 편으로 나눠져 있으며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에 앞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전쟁인도자’ 시리즈를 통해 각 인물들의 배경 이야기와 이들을 움직이는 원동력이 무엇인 지 등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전쟁인도자’ 티저 영상은 공식 웹사이트 내 블로그 포스트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이나, 실바나스, 아즈샤라 등 각 영상의 공개 일정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대대적인 직업별 변화, 전쟁 모드와 새로워진 PvP 시스템, 커뮤니티 기능 등 새로운 내용들을 담은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가 오는 7월 19일 정식 서버에 적용된다. 패치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새로워진 변화에 익숙해져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와 동시에 새로운 모험을 떠날 준비를 미리 마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