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FPS게임 <아바>에서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AVA LAND(아바 랜드)’라는 타이틀로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익스트림 상영관을 오픈, 새롭게 업데이트 된 ‘EXD(EXtreme Domination for AVA)’ 모드 동영상을 감상 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지포스 1060)를 증정한다. EXD는 이동형 거점 점령 모드로 엄폐물 역할을 하는 마커를 차지하여 설치한 뒤 상대 팀보다 먼저 점령 게이지를 채우면 승리하는 모드이다.

이와 함께 요일 별 제공되는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거나 PC방에서 플레이 하면 코인과 회전목마 탑승권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으로는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코인샵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고, 회전목마 탑승권으로 랜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내가 등록한 친구가 일정한 경험치를 달성할 때마다 친구와 나에게 모두 각종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플레이 타임 2,000분, 1,111킬 수 등 9개의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총기가 선물로 든 ‘11주년 아바 퍼레이드’ 박스가 제공되고, 9개 모두 달성 시 포춘 시리즈 총기가 포함되어 있는 ‘11주년 특별 선물’을 추가 지급한다.

네오위즈 이규헌 국내사업팀장은 “11주년과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초보부터 고수까지 다양한 이용자 층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총기들로 구성된 특별 선물들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바>는 이번 이벤트에 앞서 신규 랭킹전인 ‘데일리 매치’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데일리 매치에서 우승 시 아레나 총기가 영구 지급되며, 7월 한달 간 주말에 랭킹전 참여 시 매 주 11명에게 문화상품권, 여름용품 등 현물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