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는 라이젠 프로세서와 VEGA 그래픽을 하나로 결합한 AMD 최신 레이븐릿지(2200G, 2400G) APU를 대상으로 ‘골든 라이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1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라이젠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AMD 베가 그래픽 코어가 내장된 2200G와 2400G APU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6월 11일부터 7월 31일까지 PC조립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AMD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 CTS에서 판매하는 정품 AMD 라이젠 3 2200G와 라이젠 5 2400G를 기반으로 시스템을 구축하고 대원CTS 프로모션 페이지(링크)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전국 PC 조립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1등에게 금 10돈 및 감사패, 2등은 금 5돈 및 감사패, 3등에게는 금 1돈 및 감사패를 전달하여 그 동안 AMD 라이젠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업체에 대한 보답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경품 및 감사패 전달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AMD 라이젠 프로세서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2018년 4월에 2세대 라이젠 프로세서가 출시되어 멀티 코어를 기반으로 한 높은 가성비 제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컴퓨텍스 2018에서는 32코어 기반으로 2세대 쓰레드리퍼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대원CTS를 국내 AMD 공식 대리점으로 제품 라인업 및 유통망을 점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AMD 프로세서를 국내 공급을 담당하는 대원CTS 담당자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는 강력한 프로세서, 강력한 베가 기반의 그래픽 성능을 갖춘 모델로 별도의 그래픽 카드 없이 시스템 구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만족스러운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는 프로세서”라고 전하며, 이어, “중저가 PC 시장에 라이젠 프로세서가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이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국내 공식 유통사로 발전된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