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5월 21일 밝혔다.

<블레이드2>는 2014년 모바일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 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높은 명성에 힘입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온 이 게임은 지난 15일 사전 예약 시작 당일에만 20만 명, 일주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으며 올 최고의 기대작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성공적인 출시를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계속해서 높여갈 계획이다. 이 일환으로 마련한 8부작 브랜드 웹툰은 이달 17일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을 통해 연재를 시작한 이후 높은 평점을 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예약자 전원에게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및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증정하고, 구글 플레이에서 예약하면 ‘5만 골드’를 별도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체 예약자 수와 친구 초대 수에 따라서도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