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종합 솔루션 업체 익스트림팩토리가 PC방 가구만을 전문으로 하는 새 브랜드 ‘EX퍼니처’를 론칭했다.

PC 리스, 렌탈, 노하드솔루션, 인테리어 등 PC방 창업 및 운영 전반을 총괄해 온 익스트림팩토리는 ‘EX퍼니처’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시스템 책상과 의자 등 PC방 가구만을 전문적으로 다루게 돼 좀 더 전문화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EX퍼니처는 브랜드 발표 첫 날부터 기존 시스템 책상의 제원을 수정하고 신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허받은 기능성을 앞세운 주력 시스템 책상 ‘PCBOX’는 800mm였던 기존 가로 폭을 750mm로 축소해 대부분의 PC방 환경에서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으며, 신제품 의자는 소재 및 디자인으로 차별화한 T, M, H, S 시리즈에 이어 카본 무늬 원단을 적용한 카본시리즈를 신규 라인업으로 추가했다.

신제품 카본 시리즈는 편안하고 튼튼한 기존 의자 디자인에 국내산 카본 디자인 PU 원단을 접목해 차량 인테리어에서나 느낄 수 있었던 고급스러움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모양에 따라 ‘타입 2, 3’로 구분되는 두 가지 디자인과 블랙,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EX퍼니처는 업그레이드된 ‘PCBOX 케이스 책상’을 체험할 PC방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 16일부터 5월 23일까지 PC방 커뮤니티 아이닉스에서 신청자를 모집한 뒤 5명을 추첨해 PCBOX 시스템 책상을 무료로 설치해 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