月刊 아이러브PC방 5월호(통권 330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명실공히 PC방 대표 모니터 브랜드로 성장한 큐닉스가 지난 4월 2018 큐닉스 모델 선발대회를 온라인 투표로 진행했다.

이번 모델선발대회에서는 총 득표율 40%에 달하는 압도적인 지지로 반지희양이 선정됐다.

해마다 새로운 모델과 함께 PC방을 찾아 깜짝 일일알바나 게임대회와 같은 참신한 이벤트를 벌이며 업계와 적극적으로 소통해온 큐닉스는 올해도 미소가 예쁜 반지희양의 밝고 산뜻한 이미지를 내세워 PC방에 친근하게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1년 동안 큐닉스의 홍보를 맞게 된 모델 반지희양의 소감과 각오를 들어봤다.

큐닉스 모델 선발대회에는 매년 예쁜 분들이 많이 나오지만, 이번에 유난히 다들 너무 예쁘시고 매력 넘치는 분들이 나오셔서 정말 투표하는 내내 긴장을 놓지 못했던 것 같아요.

아이러브PC방 독자이신 PC방 사장님들을 포함해 많은 분들이 제게 투표해주셨는데, 투표가 진행되는 동안 댓글로 투표하는 이유와 응원해주시는 글들을 올려주셔서 하나하나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많은 감동과 응원을 받았습니다.

2018 큐닉스 모델로 확정됐던 행복했던 순간을 잊지 않고 올해 큐닉스와 함께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투표해주신 한 분 한 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 큐닉스와 저의 활동 많이 기대해주세요~♡ 파이팅!!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