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미디어웹, PC방 맞춤형 VR 솔루션 공개

2018년 04월 16일 월요일 김종수 기자 itman@ilovepcbang.com

미디어웹, PC방 환경에 최적화한 ‘몬스터 VR’ 공개
무인 운영 VR 키오스크 시연, 이스포츠 대회도 진행
‘서울 VR·AR 엑스포 2018’ 부스 방문자 대상 6천만 원 상당 경품 이벤트 진행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시리즈를 서비스하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PC방에 최적화한 맞춤형 VR 솔루션을 선보인다.

미디어웹은 오는 19일부터 4일간 열리는 ‘서울 VR·AR 엑스포 2018’에 참가해 PC방 맞춤형 ‘몬스터(Monster) VR’ 솔루션을 공개하고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디어웹이 유통하는 지피엠(대표 박성준)의 ‘몬스터 VR’은 무인 키오스크(Kiosk)와 VR 전용 런처 시스템으로, 업계 최초 VR 게임의 상업적 라이선스를 취득한 VR 서비스 플랫폼이다.

몬스터 VR은 인천광역시 송도에 위치한 ‘VR 테마파크’에서 월 평균 25,000명 이상이 이용하며, 인기와 안정성을 이미 검증받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미디어웹 부스에서는 PC방과 VR이 결합된 체험 공간을 제공하고, 색다른 이스포츠 대회 이벤트도 진행해 방문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PC방 관련 업체와 PC방 업주를 대상으로는 VR룸 풀패키지와 피카박스 키오스크 등 6천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대규모로 진행할 계획이다.

미디어웹 인프라사업본부 류창운 팀장은 “흥행 가도를 달리는 ‘VR 테마파크’의 VR 서비스를 PC방에 접목시켜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갈 것”이라며 “VR 서비스를 통해 손님을 더 많이 모객하고 PC방 추가 매출원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웹은 이번 행사에 PC방 업주를 대거 초청해 몬스터 VR 솔루션을 소개하고, 행사를 기점으로 몬스터 VR 솔루션의 PC방 영업도 본격화할 방침이다. 행사 관람을 원하는 업주는 오는 4월 17일 오후 5시까지 피시방닷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입장권을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profile photo
ㄱㄱㄱ 2018-04-17 17:19:05    
제일 먼저 VR방을 만들려고 했던 어떤 업체는 어떻게 된 건지 알 길이 없군.
삭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