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무술년(戊戌年) 설을 맞아 자사의 온라인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월 12일 밝혔다.

<뮤 온라인>은 2월 22일까지 47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리본상자를 주는 이벤트를 공개했다. 리본상자를 열면 ‘뮨의 알’, ‘장착형 강화 아이템’, ‘각종 보석’을 얻을 수 있다. 단, 지급되는 아이템은 상자의 색깔에 따라 무작위로 결정된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에게는 ‘뮤 온라인’에 접속 후 1/4/8/12시간마다 최대 ’일반 속성 상자’를 얻을 수 있는 'PC방 전용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R2>에서 2월 14일부터 2월 22일까지 설맞이 대축제를 열고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황금 댕댕이 코인’을 각각 ‘25개’, ‘60개’로 모아 애쉬번 마을의 ‘베라카 NPC’에게 교환하면 된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의 GM노트에 덕담이나 소망을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작성한 소망이 담긴 켈리그라피 액자’ 또는 ’10,000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틴>은 게임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잃어버린 복주머니’ 5개를 모아 각 마을에 있는 ‘마하모 NPC’에게 전달하면 ‘복주머니’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교환된 복주머니에서는 ‘달빛의 정수’, ‘헤라의 다이아몬드’ 등 고급 게임아이템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웹게임 <뮤 이그니션>은 15일부터 17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아이템을 선물하는 한편, 2월 14일에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바티칸의 보석’, ‘5배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