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9일부터 11일까지 수도권 PC방에서 진행

<아이온>이 오래간만에 PC방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아이온> PC방 오프라인 이벤트 ‘PC방에 다시 ON’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아이온> 게이머는 오는 2월 9일부터 11일까지 ‘PC방에 다시 ON’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장소는 수도권에 위치한 PC방 6곳 매장이다. 2월 9일은 서울 노원구 포포 PC방과 서울 관악구 세븐 PC방, 2월 10일은 수원 팔달구 라인 PC방과 부천 원미구 포포 PC방, 2월 11일은 인천 남구 본스 PC방과 서울 강동구 아트 PC방이다.

게이머는 당일 운영하는 PC방 현장 접수처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는 총 4가지 세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PC방 현장에서 미션 5종을 즐길 수 있는 ‘Mission ON’ 이벤트, 전설급 무기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Lucky ON' 이벤트, ‘변신 물약’ 아이템을 사용해 던전을 공략할 수 있는 ‘Speed ON’ 이벤트, GM과 1:1 PvP를 즐길 수 있는 ‘Fight ON’ 이벤트다.

엔씨소프트는 다양한 이벤트 선물도 마련했다. 경품 추첨 이벤트에 당첨된 게이머에게 인게임 아이템(고대 변신 패키지, 전설 변신 계약서, +10 전성의 데바 투사 무기, 전설의 강화석 등)을 선물한다.

또한 GTX 1060 그래픽카드, 이벤트 쿠폰 등 각종 경품은 물론, 현장 설문 조사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특별 제작한 보조 배터리, 텀블러, 에코백 등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