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는 자사의 신작 웹게임 <보스온라인>에서 정식 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월 29일 밝혔다.

<보스온라인>은 지난 21일 정식서비스에 돌입, 높은 동시접속자 유지력으로 8개의 서버를 오픈한 MMORPG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의견 수렴해 지적된 문제들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이벤트 지역인 ‘코퍼광상’ 추가, 캐릭터 육성을 돕는 ‘해저미궁’ 추가, 기존 ‘패션세트’을 보완할 ‘보물유적’ 오픈, 보석의 상위 단계인 ‘신석’ 적용, 누적 골드소비 이벤트를 상시 이벤트로 전환 등 유저들의 건의사항 위주로 채워져 있다.

또한 보물헌터 교환상점 아이템이 거래가 가능하도록 미귀속 아이템으로 진행, 현상금 임무 빠른 소탕 진행 시 골드 이미지가 나오도록 수정, 로딩 및 끊김 현상 개선, 팝업 노출에 다시보지않기 기능 추가, ‘왕성쟁패’ 설명 부분에 시간 공지, ‘보물헌터’ UI 최적화도 함께 진행됐다.

노블게임즈 측은 “이번 1차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건의한 내용 중 중요한 사항부터 우선 적용했으며, 앞으로도 필요한 내용들은 순차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스온라인>은 ‘무과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8종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