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는 자사의 신작 웹게임 <보스온라인>이 정식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2월 21일 밝혔다.

<보스온라인>은 지난 11월 러시아를 시작으로, 북미, 터키, 러시아 외 3개국 이상 서비스 중인 PvP 중심의 FULL 3D 온라인RPG다. 지난 17일 부터 3일 동안 진행된 국내 CBT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보스온라인>은 전직 시스템과 아이템 옵션 등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MMORPG의 게임성을 최대한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 옵션을 통해 특정 직업군에 대한 피해 감소, 공격속도, 이동속도, 특정 스킬의 쿨타임감소 등 PvP에 중점을 둔 옵션 세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변수가 발생한다.

또한 홈페이지 오픈 이후부터 다양한 채널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사전가입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했다. 길드, 파티 단위 레이드형 콘텐츠를 포함해 낚시, 채광, 연금 등의 생활 콘텐츠도 테스터들의 합격점을 받았다.

이번 정식서비스에는 각종 인게임 이벤트 외에도 10여종의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여 유저들의 육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전용 길드랭킹, 핫선물, 소원돌탑 등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참여도가 높은 유저들이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CBT에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던 보스코인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보스온라인을 통해 여타 웹 RPG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재미를 극대화하고 PC게임 특유의 진입장벽을 낮춰 모든 회원에게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