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PC방 업주 위한 라이젠 체험 매장 생겨

2017년 12월 05일 화요일 김종수 기자 itman@ilovepcbang.com

AMD코리아가 PC방 업주들이 직접 라이젠의 성능을 느껴볼 수 있는 쇼케이스 PC방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라이젠 알리기에 나섰다.

체험존 성격의 쇼케이스 PC방으로 선정된 곳은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한 ‘아이엠피씨(I am PC)’로 매장 청결과 고객의 편의성, 그리고 시스템의 사양을 중요시하는 이나연 사장이 운영하는 매장이다.

약 250대 규모로 운영 중인 아이엠피씨는 8코어 16쓰레드의 하이엔드 프로세서 ‘라이젠 7 1700’과 6코어 12쓰레드의 메인스트림급 프로세서 ‘라이젠 5 1600’ 두 가지 모델을 운영 중이다.

이는 PC방 업주들이 궁금해하는 라이젠의 실제 성능을 확인하기에 적합한 구성으로 ‘라이젠 7’과 ‘라이젠 5’의 성능 차이를 확인하기에도 알맞다.

이번 쇼케이스 PC방은 기존 AMD 프로세서에 대한 PC방 업주들의 좋지 않은 선입견을 타파하기 위한 AMD코리아의 의지와 성능에 대한 자신감이 투영된 마케팅 전략으로 볼 수 있다.

PC방에 충분한 퍼포먼스를 지닌 라이젠을 PC방 업주들이 직접 체험하도록 한 이번 쇼케이스 PC방은 그동안 AMD에 꼬리표처럼 따라붙었던 각종 편견을 불식시킬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겨울 성수기 업그레이드를 고민하는 PC방에도 좋은 체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도 크게 보기
2017.1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