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는 165Hz 주사율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32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QX3218R 165 CURVED CAPTAI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큐닉스 QX3218R 144 커브드 캡틴 모니터는 일반 모니터보다 2.7배 이상 빠른 165Hz의 주사율을 지원해 각종 게임에서 깜빡임이 적고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한다.

1800R(반경 1800mm의 원과 같은 곡률)의 커브드 화면은 사용자가 게임 화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며, 1ms(OD)의 화면 응답속도는 잔상이 거의 없는 깨끗한 게임 영상을 제공한다.

플리커 프리(깜빡임 제거) 및 로우 블루라이트(청색광 감소) 등 시력 보호 기능은 장시간 게임 화면을 보고 있어도 눈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별도의 무선 리모컨을 사용하면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영상 입력은 DVI와 HDMI, DP(디스플레이포트) 등 다양한 입력을 지원해 PC는 물론 게임콘솔, 셋톱박스 등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광시야각 화면은 어떤 각도에서도 보더라도 화질 왜곡이 없으며, FPS(일인칭 슈팅) 게임에서 유리한 조준점 표시 기능도 제공한다.

큐닉스 ‘QX3218R 165 CURVED CAPTAIN'의 자세한 정보는 상세 페이지 내 오픈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